태국 방콕 고급 마사지 vs 로컬 마사지, 타이 마사지 vs 발 마사지, 고민 되신다면 클릭!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 과정부터 한국어로 소통하며 예약을 진행하여 매우 간편하였으며, 프론트 직원 역시 한국어 소통이 원활하여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여러모로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그랩타고 가야 하지만 손님에 대한 배려가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저도 몇 번 가봤자만 예약 없이 그냥 가서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어요.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해서 일과 끝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사지 시간을 60분으로 할 지 90분으로 할 지 고민이신가요? 120분으로 했을때 상체 60분, 하체 60분 정도로 배분하여 적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하게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시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온시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후 제공되는 패션 후르츠 주스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다낭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낭에는 수많은 마사지샵과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이 좋은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모두 구글, 트립어드바이저 등의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와 리뷰를 받은 곳들이니,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가 운이 좋았던 건지 정말 마사지를 적당한 압으로 시원하게 해주시는 분을 만났다. 마사지 받고 길을 걷는데 다리가 굉장히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만족했다.

 

일단 지금 오긴왔는데 뭐해야되는지 모르겠어서 ㅋㅋ1. 방콕 시암역 주변에 갈만한곳 추천좀 (술,음식 등 뭐든) 2.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저희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마사지사분들께 10링깃씩 팁을 드렸습니다. 팁이 필수인 것 같지는 않았고, 보통 5-10링깃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포괄적인 여행 일정으로 붕따우로 주말 휴가를 떠나보세요. 이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 최고의 해변, 요리, 문화를 발견하세요.

 

그렇게 중간에 졸면서 한 시간이 순삭 되고 밖으로 나왔다. 가성비로 좋은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끝나고 마시는 차랑 다과는 입구 쪽 야외에서 준비해 주신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깔끔한 느낌이다.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개개인의 요구와 목적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건강하세요안마원'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해 매우 편안하고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문 마사지사들의 높은 수준의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며, 지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방문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전라도달리기 전달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태국 방콕 고급 마사지 vs 로컬 마사지, 타이 마사지 vs 발 마사지, 고민 되신다면 클릭!”

Leave a Reply

Gravatar